경마 성공을 위한 3가지 쉬운 무료 팁

패자를 선택하는 것을 그만두고 경주에서 승자를 지원하기 시작하시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수 세기 동안 말을 타고 도박을 해왔지만 계속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유를 아시나요? 믿거나 말거나, 대답은 일반적으로 간단하지만 치료법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토토커뮤니티.

충분한 우승마를 선택하고 베팅 은행을 관리하는 것은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수익성 있는 레이싱 시스템은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말 베팅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현금 처리와 시스템은 동일합니다.

1. 얼마나 많은 승자와 패자를 돌려주든 상관없이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을 베팅 은행에 따로 설정하고 이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자금이 충분하고 처음 며칠 동안 돈을 걸지 않는다면 항상 다음 날이 있습니다.

2. 뱅크롤 규모와 평소 승률에 따라 베팅할 금액을 설정하세요. 예를 들어, 3번의 베팅 중 1번을 이기면 현금을 그날 최소 3단계로 나누어야 하지만 가끔 패배하는 경우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 모든 베팅을 기록해 두십시오. 나중에 이를 참조하여 현금이 어디로 갔는지 확인하고 최고의 베팅 유형과 최악의 베팅 유형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도박꾼들이 싫어하는 팁 중 하나이지만, 효과적인 도박꾼이 되려면 가장 필수적인 팁이기도 합니다.

레이싱 도박 성과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은 돈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선택 사항을 선택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어느 말이 경주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전문 지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스로 선택할 수 없다면 신문 정보 제공자의 패널을 살펴보세요. 이들 중 일부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북메이커 배당률을 설정하고 경주를 올바르게 핸디캡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입니다. 말에 베팅하는 유일한 방법은 핸디캡이 아닌 자금 관리 통제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경마장에 있는 머그 펀터들을 모니터하고 그들이 현금과 도박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잠시 동안 그것들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 당신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그들은 현금이 진짜가 아닌 것처럼 내기를 걸었지만, 그것은 진짜이고 그들은 궤도가 무너진 채 떠날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 중 일부가 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베팅을 모니터링하기 시작하고 적절한 베팅 은행을 이용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