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원하세요 지금 받으세요 – 음악!

어떻게 음악이 작가와 연인 모두에게 영감을 줄 수 있을까요?

둘 다 그것에 대한 완벽한 갈증과 식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이 흐르면 ​​상자에서 나온 단어도 흐릅니다. 작가가 자신의 생각을 쏟아내든, 연인이 마음을 쏟아내든, 둘 모두에게 음악은 도움이 된다. 그것은 촉매제 역할을 하고 훌륭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뮤지컬이상한나라의앨리스.

음악은 누군가에 대한 사랑일 수도 있고 사랑의 한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다른 장르의 음악과 너무 많은 선택과 사랑에 빠지는 것처럼 우리 삶에서도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음악이 진정한 의미에서 우리 삶과 얼마나 밀접하게 비교되고 이해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음악이 우리에게 너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음악이 없이는 살 수 없는 무언가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처럼 항상 음악을 우리와 가까이 둘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두 가지를 연결하고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하는 것은 복잡한 일이 아닙니다. 요즘 시장이 형성되고 있는 곳이며 음악의 미래가 있는 곳입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 개의 무료 음악 앱이 있습니다. 시장은 10배로 증가했고 경쟁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개의치 않습니다. 결국 우리는 이 치열한 경쟁의 수혜자입니다. 개발자가 시장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수록 더 많은 소비가 발생합니다.

우리 모두는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다르므로 모든 앱이 잘 작동할 수 있는 범위가 있습니다. 힌디어 음악만 좋아하는 소비자는 거의 없고 영어와 힌디어의 융합을 좋아하는 소비자는 거의 없습니다. 이들 외에도 월드 뮤직과 그 애호가도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와 시장의 소비자가 매일 10배씩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모바일 앱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수요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제품은 이 치열한 경쟁에서 공평한 몫을 차지합니다.

시장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는 오늘날의 거래에 굶주린 소비자에게 좋지 않습니까?

참으로 그렇습니다.

음악 카세트, 오디오 CD 및 펜 드라이브; 이 모든 것이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에게 음악의 다른 소스였습니다. 소비자가 며칠 동안 좋아하는 번호를 듣기 위해 기다려야 했던 시절은 정말 지나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지만 이제 세대가 한 단계 더 발전한 것 같습니다. 오늘날의 세대는 빠르게 진행되고 결과 지향적입니다. 우리는 클릭 한 번으로 초음속으로 온라인에서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소비자로서 개발자로서 건전한 환경이며 둘 다 점점 더 많은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